NEWS

‘에잇포켓’에 주목하며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에 총력, 스터디카페 작심

 

스터디카페·워크스페이스 브랜드 작심은 저출산시대 ‘에잇포켓’에 
주목하며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에잇포켓’은 한 명의 자녀를 위해 부모와 친조부모, 외조부모 등 8명의 어른들이 
주머니에서 돈을 꺼낸다는 의미다. 이와 같은 현상은 저출산과 고령화 현상에 기인한 것으로 해석된다.

작심은 회원들에게 차별화된 교육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작심의 브랜드를 이용하는 
회원들은 국내 유명 교육 회사의 약 6,000여 가지가 넘는 인기 인터넷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학습에 최적화된 스터디 좌석은 물론 일부 매장에서 ▲안마의자 ▲스타일러 ▲커피 등의 이색적인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작심 관계자는 “출산율이 저조해 학령인구가 줄어들고 있지만 교육에 대한 중요도는 계속 커지고 있다. 
한 명의 자녀를 키우더라도 최고의 조건으로 키우고자하는 것이 부모들의 마음이다. 우리는 스터디카페에서 
단순하게 좌석만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공부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양질의 교육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학습 환경 또한 공부에 최적화되도록 조성했다. 이어서, ‘에잇포켓’으로 구성된 자녀의 가족들까지 
만족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프리미엄 콘텐츠 제공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작심은 스터디카페를 넘어 워크스페이스(공유오피스)라는 새로운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하며 
프리미엄 복합문화공간인 ‘더작심스터디카페’를 열었다.

 

출처 : 어린이동아

http://kids.donga.com/